2026년 6월 27일 (토)
(녹) 연중 제12주간 토요일 많은 사람이 동쪽과 서쪽에서 모여 와 아브라함과 이사악과 야곱과 함께 잔칫상에 자리 잡을 것이다.

자유게시판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스크랩 인쇄

안나 [beatrice0102] 쪽지 캡슐

2025-02-23 ㅣ No.232692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아니면 고해성사 후에 반복해서 죄짓고 성체 모셔도 되나요?

 

혼례성사까지 다 하고서 

혼외정사 있는 분인데 (직간접적으로 밝힘) 

성체 모시는 걸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요즘 시대가 혼란스러워서 

나중에 애들 다 크고 이혼하고 재혼할 생각인거 같은데

주변에서도 어울린다고 응원하고 있어서 

저만 감각이 이상한건가 여쭙니다

 

이혼전에 시작된 관계를 못끊고 재혼 할 경우 

큰 문제가 없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65 4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