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
|---|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 아니면 고해성사 후에 반복해서 죄짓고 성체 모셔도 되나요?
혼례성사까지 다 하고서 혼외정사 있는 분인데 (직간접적으로 밝힘) 성체 모시는 걸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요즘 시대가 혼란스러워서 나중에 애들 다 크고 이혼하고 재혼할 생각인거 같은데 주변에서도 어울린다고 응원하고 있어서 저만 감각이 이상한건가 여쭙니다
이혼전에 시작된 관계를 못끊고 재혼 할 경우 큰 문제가 없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694 | 어떻게 보면 | 2025-02-24 | 강칠등 |
| 232693 | <방언의 첫 경험> 이돈희 본지회장/아버지날 노인의 날 세계어버이날 만든이의 편지(2025 ... | 2025-02-23 | 이돈희 |
| 232692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4| | 2025-02-23 | 안나 |
| 232688 | 해불양수(海不讓水)|1| | 2025-02-21 | 강칠등 |
| 232686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2025-02-20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