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들보를 빼셨어요 분명히? |
|---|
|
그러면..
안대를 하셨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이 하고 싶었던 우리 나라 최초의 어린이:
"그러게나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이 옳다고 말하는 그 어린이의 친구 어린이가
전국의 모든 어린이 친구들에게:
"나보고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308 | 식복사 선정 엄격해야 대주교님과 추기경님들 신부님들 수녀님들 수사님들 보호 나설 시간 | 2025-11-01 | 우홍기 |
| 233307 | 김수연할머니 주장은 왜 틀리나-들보를 빼서 남을 판단하지 않는다라는|1| | 2025-11-01 | 우홍기 |
| 233306 | 들보를 빼셨어요 분명히? | 2025-11-01 | 우홍기 |
| 233305 | 개신교 구원 신학 1만 여 개? | 2025-11-01 | 우홍기 |
| 233304 | 자기 눈의 들보를 빼라?|1| | 2025-11-01 | 우홍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