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들보를 안 뺐으니까 |
|---|
|
아무 것도 안보이니 바른 말 못하시는 것은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들보가 보이세요? 그러면 그게 남들 들보가 아니라 그 사람 들보일 수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하고 싶었던 최초의 우리 나라 어린이:
"그러게나 말입니다."
그게 뭐하자는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312 | 김수연 할머님|1| | 2025-11-01 | 우홍기 |
| 233311 | 김수연 할머니의 문제점|1| | 2025-11-01 | 우홍기 |
| 233310 | 들보를 안 뺐으니까|1| | 2025-11-01 | 우홍기 |
| 233309 | 조용히 하여라 나가라. | 2025-11-01 | 임덕래 |
| 233308 | 식복사 선정 엄격해야 대주교님과 추기경님들 신부님들 수녀님들 수사님들 보호 나설 시간 | 2025-11-01 | 우홍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