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신 광수(베드로) 부제서품을 축하합니다. |
|---|
|
주님을 향하여....... 신광수(베드로) 부제서품을 진정으로 축하합니다. 주님의 영원한 사제가 되어 낮은 곳에있는 가난한 이들과 함께하는 사제가 되길 기도 하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62 | 길음동 양호바오로 신부님 ♥ 축하 드립니다 ♥|1| | 2007-07-05 | 서정필 |
| 561 | 새부제님과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5 | 이연실 |
| 560 | 신 광수(베드로) 부제서품을 축하합니다.|1| | 2007-07-05 | 신석관 |
| 559 | 장안동 새사제님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07-07-05 | 허상례 |
| 558 | 이성진(미카엘) 신부님을 축하합니다.**창4동. 대방동성당**|2| | 2007-07-04 | 김종업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