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길음동 양호바오로 신부님 ♥ 축하 드립니다 ♥ |
|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64 | [사당5동] 진현구 베드로 부제님, 원주호 비오 부제님 축하해요^^|1| | 2007-07-05 | 윤화영 |
| 563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 축하합니닷!!^^|1| | 2007-07-05 | 윤화영 |
| 562 | 길음동 양호바오로 신부님 ♥ 축하 드립니다 ♥|1| | 2007-07-05 | 서정필 |
| 561 | 새부제님과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5 | 이연실 |
| 560 | 신 광수(베드로) 부제서품을 축하합니다.|1| | 2007-07-05 | 신석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