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양호 바오로 신부님! 예수님의 사랑으로 가득하소서.. |
|---|
|
+주님의 사랑
어느덧 세월이 흐르면서
신부님으로 거듭 새로 나심을 축하 드립니다.
영원한 사제 되소서..
sr.clelia드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67 | 장안동의 두분 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6 | 강길석 |
| 566 | 양호 바오로 신부님~~♡|1| | 2007-07-06 | 최정화 |
| 565 | 양호 바오로 신부님! 예수님의 사랑으로 가득하소서..|2| | 2007-07-06 | 오선희 |
| 564 | [사당5동] 진현구 베드로 부제님, 원주호 비오 부제님 축하해요^^|1| | 2007-07-05 | 윤화영 |
| 563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 축하합니닷!!^^|1| | 2007-07-05 | 윤화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