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양호 바오로 신부님~~♡ |
|---|
|
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 선생님에서 학사님 부제님 이제는 신부님.. 우리는 인연이 아주 깊죠??하하~~ 신부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사랑~ 세상에 나아가서도 하느님의 도구로 잘 쓰임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제맘 아시죠~~??ㅋㅋ♡
이따 서품식을 생각하니...아~~~~~~~~너무 떨려요~~ㅋ^^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68 | 박대현(마태오)사제님 사제서품축하드립니다. --신림4동 베드로성당--|1| | 2007-07-06 | 김종우 |
| 567 | 장안동의 두분 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6 | 강길석 |
| 566 | 양호 바오로 신부님~~♡|1| | 2007-07-06 | 최정화 |
| 565 | 양호 바오로 신부님! 예수님의 사랑으로 가득하소서..|2| | 2007-07-06 | 오선희 |
| 564 | [사당5동] 진현구 베드로 부제님, 원주호 비오 부제님 축하해요^^|1| | 2007-07-05 | 윤화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