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태 알베르또 부제님 |
|---|
|
추카 추카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늘 기도하고이써요 사제식 데 뵈야 겐네요 저는 송파성당 신자고요 김 리디아입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83 | 대림동 본당 김형균 (스테파노)신학생 부제서품식~~ 추카 추카 드려요.|2| | 2008-06-23 | 김춘순 |
| 582 | 박진수[요엘] 부제 수품을 축하 드립니다. - 서대문 성당|1| | 2008-06-23 | 김길룡 |
| 581 | 태 알베르또 부제님|1| | 2007-07-20 | 김윤숙 |
| 580 | 박민서 베네딕도,장원석 가브리엘 신부님 축하합니다|1| | 2007-07-12 | 서대석 |
| 579 | 황중호 신부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9 | 오상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