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대림동 본당 김형균 (스테파노)신학생 부제서품식~~ 추카 추카 드려요. |
|---|
|
† 찬미 예수님!
우리 대림본당에서 김형균 (스테파노) 부제님이 탄생 하십니다.
언제나 주님안에서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아~~~~멘
많은 분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춘순(율리아나)드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85 | 송영욱 프란치스코 부제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4 | 이배근 |
| 584 | 축하 합니다.|1| | 2008-06-23 | 손정분 |
| 583 | 대림동 본당 김형균 (스테파노)신학생 부제서품식~~ 추카 추카 드려요.|2| | 2008-06-23 | 김춘순 |
| 582 | 박진수[요엘] 부제 수품을 축하 드립니다. - 서대문 성당|1| | 2008-06-23 | 김길룡 |
| 581 | 태 알베르또 부제님|1| | 2007-07-20 | 김윤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