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 |
|---|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
저는 최지윤 쎄라피나 어린이의 외할머니 크리스티나 입니다.
우리 혜화동 성전에서 자주 뵈올수 있음을, 기쁨으로 마음에 담습니다.
늘 주님 사랑안에서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99 | 김현진 토마스 아퀴나스 부제님 축하합니다~~|1| | 2008-06-27 | 최승현 |
| 598 | 화곡2동 김재현(세례자요한)새 사제님 추카합니다!~~~|1| | 2008-06-27 | 김언택 |
| 597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2| | 2008-06-26 | 윤미대자 |
| 596 | 김재현 요한 부제님 사제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1| | 2008-06-26 | 홍의순 |
| 595 | [방배동] 조민환 사도요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찬익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