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김현진 토마스 아퀴나스 부제님 축하합니다~~ |
|---|
|
김현진 토마스아퀴나스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부제님이야말로 우리의 자랑이며 기쁨입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쭈~욱 기도천사가 되겠어요 ^^ ~~
개포동 성소후원회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01 | 월계동 김경영 (영주바오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2| | 2008-06-27 | 이상민 |
| 600 | 마천동!!!!!!!!이승현 베드로 부제님~~축하드려요~~^^|1| | 2008-06-27 | 유진 |
| 599 | 김현진 토마스 아퀴나스 부제님 축하합니다~~|1| | 2008-06-27 | 최승현 |
| 598 | 화곡2동 김재현(세례자요한)새 사제님 추카합니다!~~~|1| | 2008-06-27 | 김언택 |
| 597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2| | 2008-06-26 | 윤미대자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