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좋은 목자 되시길 기도합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0 |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1| | 2014-01-03 | 김정숙 |
| 389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장훈 |
| 388 | 축하드립니다. 좋은 목자 되시길 기도합니다.|1| | 2014-01-02 | 김금자 |
| 387 | 주교님 탄생을 축하하며...|2| | 2014-01-02 | 손옥경 |
| 386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윤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