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평일미사 몇 개월을 명일동 성당으로 다니면서 느낀점은 (저희 본당이 아니었음)
"참 목자의 모습이 이것이구나" 느끼게 해 주시더니
결국 성탄절 때 큰 부르심을 받으셨네요.
어디에 계시든지 주교님을 위해 많은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거룩한 사제로서 지금의 그 모습대로 영육간 건강을 기원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88 | 축하드립니다. 좋은 목자 되시길 기도합니다.|1| | 2014-01-02 | 김금자 |
| 387 | 주교님 탄생을 축하하며...|2| | 2014-01-02 | 손옥경 |
| 386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윤희 |
| 38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임현숙 |
| 384 | 두 분의 보좌 주교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양재권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