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주교님 탄생을 축하하며...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예수님의 탄생을 맞이하며 또 다른 주교님의 탄생이 있음이 저희에겐 하느님의 축복입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은 한사람으로 늘 주교님들과 신부님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신앙인들이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저희의 길잡이가 되어주세요. 늘 영육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에 주님의 축복과 성모님의 돌보심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89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장훈 |
| 388 | 축하드립니다. 좋은 목자 되시길 기도합니다.|1| | 2014-01-02 | 김금자 |
| 387 | 주교님 탄생을 축하하며...|2| | 2014-01-02 | 손옥경 |
| 386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윤희 |
| 38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임현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