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좋은 목자 되소서.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4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유미경 |
| 393 | 새로 탄생하신 두분의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조영이 |
| 392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준희 |
| 391 | 정순택 베드로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최현 |
| 390 |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1| | 2014-01-03 | 김정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