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새로 탄생하신 두분의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우리나라에 주교님이 두분이나 새로 탄생하시다니 너무 기쁩니다. 우리나라 천주교가 발전이 거듭되고 있는 것이 느껴지네요. 교우들이 많이 늘어나고 냉담자들이 줄어서 세례를 받은 모든 교우들이 늘 함께 신앙생활을 해나가는 신앙의 모범이 되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주호식 |
| 394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유미경 |
| 393 | 새로 탄생하신 두분의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조영이 |
| 392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준희 |
| 391 | 정순택 베드로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최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