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살아있는 사랑의 불꽃! 주교님! 진정 하느님은 현존하시는 군요.. 찬미 영광 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6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조인요 |
| 39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주호식 |
| 394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유미경 |
| 393 | 새로 탄생하신 두분의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조영이 |
| 392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준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