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00 | 유경촌(티모테오)주교님, 정순택(베드로)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4 | 김정란 |
| 399 | 존경하는주교님|2| | 2014-01-04 | 나종훈 |
| 398 | 두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장섭 |
| 397 |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려요! *^^*|1| | 2014-01-03 | 이현철 |
| 396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조인요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