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유경촌(티모테오)주교님, 정순택(베드로)주교님 축하합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프란치스코 교황님께서 첫 두 분 주교님 탄생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젊은 두 분 주교님의 임명을 보고 한국천주교회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가난과 겸손으로 오신 예수님을 통하여 이 세상에 빛을 밝혀 주셨듯이 두 분 주교님께도 성령의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김정란 바실리아 드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02 | 축하드려요~|1| | 2014-01-04 | 김정화 |
| 401 | 두 분 주교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4 | 방영호 |
| 400 | 유경촌(티모테오)주교님, 정순택(베드로)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4 | 김정란 |
| 399 | 존경하는주교님|2| | 2014-01-04 | 나종훈 |
| 398 | 두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장섭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