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두 분 주교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림니다. 주님의 은총으로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하시고 계획하신 모든 일에 주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부족지만 기도하게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8 | 두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김장섭 |
| 397 |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려요! *^^*|1| | 2014-01-03 | 이현철 |
| 396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조인요 |
| 39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주호식 |
| 394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유미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