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 분 주교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두 분 신부님의 주교서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겸손한 모습으로 살아오신 그 모습처럼, 겸손과 사랑으로 그리고 가난한 모습으로 어린 양들에게 닥아가시는 목장이 되시길 기도드리며, 교구장님과 두 분 주교님, 모든 사제들을 위하여 늘, 기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03 | 두분, 보좌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4 | 이미경 |
| 402 | 축하드려요~|1| | 2014-01-04 | 김정화 |
| 401 | 두 분 주교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4 | 방영호 |
| 400 | 유경촌(티모테오)주교님, 정순택(베드로)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4 | 김정란 |
| 399 | 존경하는주교님|2| | 2014-01-04 | 나종훈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