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유경촌 주교님 정말 축하드려요... 작년에 저희 석촌동 성당에 견진교리 해주셨는데 정말 감동 그자체였답니다... 정말 너무도 인자하심에 더더욱 감명 ~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드릴께요 축하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04 | 두분보좌주교님 하느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빕니다.|1| | 2014-01-05 | 박영주 |
| 403 | 두분, 보좌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4 | 이미경 |
| 402 | 축하드려요~|1| | 2014-01-04 | 김정화 |
| 401 | 두 분 주교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4 | 방영호 |
| 400 | 유경촌(티모테오)주교님, 정순택(베드로)주교님 축하합니다.|2| | 2014-01-04 | 김정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