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괜찮습니다. |
|---|
|
하였던 백합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꽃입니다. 괜찮습니다. 하였이 향내좀 맡는다고하여 백합이 상할것도 아니요. 진한 향이 사라질것도 아닌걸요. 본래 백합향이 진하여 사방에서 아름다운 하였이 몰려듭니다. 괜찮습니다. 저도 그향내로 어려운 삶 살고 있습니다. 그저 그리운게지요. 예수님의 숨결이....... 오래전에 잃었습니다. 이젠 잊을렵니다. 눈물을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99990 | † 예수 수난 제11시간 (오전 3시 - 4시) 카야파 앞으로 끌려가시다 / 교회인가|1| | 2021-08-25 | 장병찬 |
| 99989 | 당신의 길 | 2021-08-24 | 이경숙 |
| 99988 | 괜찮습니다. | 2021-08-24 | 이경숙 |
| 99987 | 상처 | 2021-08-24 | 이경숙 |
| 99986 | 행복과 부|3| | 2021-08-24 | 유재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