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오금동>서기원바오로부제님,전두병요아킴부제님!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 |
|---|
|
+찬미 예수님
서 바오로 부제님, 전 요아킴 부제님! 사제서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양들의 생명을 풍성하게 하시는 선한 목자되시기를
끊임없이 기도하겠습니다.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49 | 논현동 최우주 필립보 신부님 사제 서품 축하드려요 ~~~~|1| | 2007-07-03 | 손경순 |
| 548 | 이창원 다니엘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김동현 |
| 547 | <오금동>서기원바오로부제님,전두병요아킴부제님!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1| | 2007-07-02 | 조정연 |
| 546 | 발산성당 김윤상 신부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2 | 김회여 |
| 545 | [당산동]유기상(요셉)부제님 사제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9| | 2007-07-02 | 김동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서 바오로 부제님, 전 요아킴 부제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