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이창원 다니엘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 |
|---|
|
이창원 다니엘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
우리 공릉동 성당 교우들은 모두가 들뜬 마음으로 새사제님을 맞이하기 위해 등불을 준비하고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1구역에서 새사제님이 탄생하셨기에 1구역 모두가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새사제님께서 은총의 풍부한 열매를 맺으시리라 굳게 믿고, 기뻐하며 찬양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영광스러운 사제직에 오르신 다니엘 새신부님께 항상 영육간에 건강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나누는 직분에 충실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찬미예수님 알렐루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0 | 축하 합니다 부제품을|1| | 2007-07-03 | 김영숙 |
| 549 | 논현동 최우주 필립보 신부님 사제 서품 축하드려요 ~~~~|1| | 2007-07-03 | 손경순 |
| 548 | 이창원 다니엘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김동현 |
| 547 | <오금동>서기원바오로부제님,전두병요아킴부제님!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1| | 2007-07-02 | 조정연 |
| 546 | 발산성당 김윤상 신부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2 | 김회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