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논현동 최우주 필립보 신부님 사제 서품 축하드려요 ~~~~ |
|---|
|
사제는 하늘이 내리신분 이라죠?
사제서품 축하잔치는 벌써 시작되었다네요 사제관 앞에 때아닌 목련이 아름답게
축하 향연(?) 이 펼쳐 졌드래~요
영육간에 건강을 간절히 기도 드리며 예수님 향기가 배어 나오는 성인 신부님 되소서.....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1 | 수서동 박준용 (마리아바오로) 새사제님! 축하합니다.|1| | 2007-07-03 | 이규혜 |
| 550 | 축하 합니다 부제품을|1| | 2007-07-03 | 김영숙 |
| 549 | 논현동 최우주 필립보 신부님 사제 서품 축하드려요 ~~~~|1| | 2007-07-03 | 손경순 |
| 548 | 이창원 다니엘 새사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김동현 |
| 547 | <오금동>서기원바오로부제님,전두병요아킴부제님!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1| | 2007-07-02 | 조정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