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황중호 베드로 부제님의 7월 6일 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 |
|---|
|
축하축하!!
영육간에 건강하시길!!
ㅋ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4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1| | 2007-07-03 | 신미란 |
| 553 | <고덕동 성당> 신요섭 요셉 부제님!! 새사제되심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이애란 |
| 552 | 황중호 베드로 부제님의 7월 6일 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이지선 |
| 551 | 수서동 박준용 (마리아바오로) 새사제님! 축하합니다.|1| | 2007-07-03 | 이규혜 |
| 550 | 축하 합니다 부제품을|1| | 2007-07-03 | 김영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