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 |
|---|
|
새 신부님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말씀의 사제가 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한솔: 축하드립니다.
한샘: 신부님 된것 축하드립니다요.
진현구 베드로 부제님, 원주호 비오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 ^ ^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7 | 신지철 바오로 임의준 프란치스코 안범섭 니콜라오 3분 신부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4 | 방우진 |
| 556 | 길음동 양호부제님~ 축하드립니다~^^|3| | 2007-07-04 | 이소영 |
| 554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1| | 2007-07-03 | 신미란 |
| 553 | <고덕동 성당> 신요섭 요셉 부제님!! 새사제되심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이애란 |
| 552 | 황중호 베드로 부제님의 7월 6일 사제서품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이지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