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길음동 양호부제님~ 축하드립니다~^^ |
|---|
|
이제 이틀후면 새 사제로 거듭 태어나시네요...^^ 지금 심정이 기쁘면서도 무지 셀레실것 같아요...ㅎㅎ
감히 우리네는 체험할수 없는 큰 은총이겠지요?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사제의 맘은 예수맘이라 했지요?
ㅎㅎ..너무 부담은 갖지마시고 예수님을 닮은 사제가 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양호 부제님!! 화이팅이요!!!
마리아 이쁘죠???...ㅋㅋ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8 | 이성진(미카엘) 신부님을 축하합니다.**창4동. 대방동성당**|2| | 2007-07-04 | 김종업 |
| 557 | 신지철 바오로 임의준 프란치스코 안범섭 니콜라오 3분 신부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4 | 방우진 |
| 556 | 길음동 양호부제님~ 축하드립니다~^^|3| | 2007-07-04 | 이소영 |
| 554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1| | 2007-07-03 | 신미란 |
| 553 | <고덕동 성당> 신요섭 요셉 부제님!! 새사제되심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3 | 이애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