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신지철 바오로 임의준 프란치스코 안범섭 니콜라오 3분 신부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 |
|---|
|
둔촌동 본당 모든 신자의 마음을 담아서 글 올립니다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59 | 장안동 새사제님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07-07-05 | 허상례 |
| 558 | 이성진(미카엘) 신부님을 축하합니다.**창4동. 대방동성당**|2| | 2007-07-04 | 김종업 |
| 557 | 신지철 바오로 임의준 프란치스코 안범섭 니콜라오 3분 신부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7-07-04 | 방우진 |
| 556 | 길음동 양호부제님~ 축하드립니다~^^|3| | 2007-07-04 | 이소영 |
| 554 | 사당5동 안원진 베드로 신부님|1| | 2007-07-03 | 신미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