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 합니다. |
|---|
|
축하 합니다.
![]() 오랜동안 바라고 정성을 다한 시간들 입니다.부디 사랑 받기보다 전심을 다해 하느님을 사랑하는 사제 되시도록 기도합니다.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86 | 축하드립니다|1| | 2008-06-24 | 강윤 |
| 585 | 송영욱 프란치스코 부제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4 | 이배근 |
| 584 | 축하 합니다.|1| | 2008-06-23 | 손정분 |
| 583 | 대림동 본당 김형균 (스테파노)신학생 부제서품식~~ 추카 추카 드려요.|2| | 2008-06-23 | 김춘순 |
| 582 | 박진수[요엘] 부제 수품을 축하 드립니다. - 서대문 성당|1| | 2008-06-23 | 김길룡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