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송영욱 프란치스코 부제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 |
|---|
|
프란치스코 부제님!
이제 사흘뒤면 그동안에 걸어오셨던 학업의 길을 마감하시고
하느님의 선한 목자로 다시 태어나시어 외롭고 힘든 사제의 길을 가시게 되겠군요!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할 벅찬 기쁨이 밀려 오면서도 한편으로는 가슴 찡한 눈물이.........
프란치스코 부제님!
사제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하느님의 은총이 늘 함께 하시어 하느님 보시기에 예쁜 사제로 나아가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늘 행복한 나날들만 되세요!!!
정말로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이배근 가브리엘 드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87 | 김제현 세례자요한의 사제서품|1| | 2008-06-24 | 이민숙 |
| 586 | 축하드립니다|1| | 2008-06-24 | 강윤 |
| 585 | 송영욱 프란치스코 부제님 '사제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4 | 이배근 |
| 584 | 축하 합니다.|1| | 2008-06-23 | 손정분 |
| 583 | 대림동 본당 김형균 (스테파노)신학생 부제서품식~~ 추카 추카 드려요.|2| | 2008-06-23 | 김춘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