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명일동 본당]유승완 아오스딩 사제의 수품을 축하합니다. |
|---|
|
T. 평화와 선
저도 명일동 본당에서 96년에 세례를 받은 김태정 비오입니다.
주일 학교 때 인사는 자주 못했지만 같은 학년으로 지켜 보고만 있었는데...
작년엔가 재작년엔가 부제품 받더니 올 해 수품 받으시는 군요.
같이 했던 동기들 모두 생각납니다. 신부님께서 저를 기억하실지는 모르지만
진심으로 사제수품을 축하합니다.
유승완 아오스딩 형제에게 주님의 은총이 앞으로 더욱 가득하시길...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93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최연정 |
| 592 | 조성동 안드레아 부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상미 |
| 591 | [명일동 본당]유승완 아오스딩 사제의 수품을 축하합니다.|1| | 2008-06-25 | 김태정 |
| 590 | (둔촌동) 박민재미카엘 부제님 탄생 ^^*|2| | 2008-06-25 | 한영숙 |
| 589 | (둔촌동) 박민재 미카엘 부제서품식~~축하 드립니다|2| | 2008-06-25 | 임영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