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조성동 안드레아 부제님! 축하드립니다. |
|---|
|
정릉4동 본당에서 처음으로 알게된 학사님!
정말 멋있어 보여, 사랑스러웠고,보기만 해도 주님을 찬미하는 마음이 평화로와 진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주님께 기도드립니다.
부제님 !
하늘의 별처럼 모든사람에게 희망과,평화를 심어주는 멋있는 사제가 되시길 바랍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94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려요~!!|1| | 2008-06-26 | 김남훈 |
| 593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최연정 |
| 592 | 조성동 안드레아 부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상미 |
| 591 | [명일동 본당]유승완 아오스딩 사제의 수품을 축하합니다.|1| | 2008-06-25 | 김태정 |
| 590 | (둔촌동) 박민재미카엘 부제님 탄생 ^^*|2| | 2008-06-25 | 한영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