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 |
|---|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 저희 가회동 떼제기도모임을 준비하면서 찾아뵈었을 때 많은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으셨던 학사님께서 드디어 부제님이 되시네요! 정말 감사드리고요, 남훈 베드로와 함께 늘 행복한 성직자의 길 걸어가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주님 은총 담뿍 안으시길 빕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95 | [방배동] 조민환 사도요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찬익 |
| 594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려요~!!|1| | 2008-06-26 | 김남훈 |
| 593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최연정 |
| 592 | 조성동 안드레아 부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상미 |
| 591 | [명일동 본당]유승완 아오스딩 사제의 수품을 축하합니다.|1| | 2008-06-25 | 김태정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