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려요~!! |
|---|
|
오늘이 부제품 받으시는 날이시군요!! 항상 찾아뵐때마다 온화한 미소를 띄고 계시는 학사님. 정말 축하드리고, 주님과 항상 함께 멋진 모습으로 생활하시길 기도드려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96 | 김재현 요한 부제님 사제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1| | 2008-06-26 | 홍의순 |
| 595 | [방배동] 조민환 사도요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찬익 |
| 594 | 양경모 부제님 축하드려요~!!|1| | 2008-06-26 | 김남훈 |
| 593 | 양경모 대건안드레아 학사님, 부제품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최연정 |
| 592 | 조성동 안드레아 부제님! 축하드립니다.|1| | 2008-06-26 | 박상미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