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마천동!!!!!!!!이승현 베드로 부제님~~축하드려요~~^^ |
|---|
|
부제님!!
어제 부제품 축하드려요^^
완소남~~부제님!!
어제 부제님...짱 멋있었어요~~^^
![]() 언제나 멋진 부제님이 되시고...부제님을 위해 기도할께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02 | 마천동 이승현 베드로 부제님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1| | 2008-06-27 | 장세원 |
| 601 | 월계동 김경영 (영주바오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2| | 2008-06-27 | 이상민 |
| 600 | 마천동!!!!!!!!이승현 베드로 부제님~~축하드려요~~^^|1| | 2008-06-27 | 유진 |
| 599 | 김현진 토마스 아퀴나스 부제님 축하합니다~~|1| | 2008-06-27 | 최승현 |
| 598 | 화곡2동 김재현(세례자요한)새 사제님 추카합니다!~~~|1| | 2008-06-27 | 김언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