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월계동 김경영 (영주바오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 |
|---|
|
월계동의 첫 사제가 탄생하였습니다.
늘 주님안에 사랑받은 사제가 되시길 바랍니다.
영적 아드님 뿐만 아니라, 태어날 울 아이도 성직자로 키우렵니다... ^^*
월계동 청년전례단, 성서모임 화이팅~~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03 | 목5동 박민우 알베르또 부제님의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08-06-27 | 박주현 |
| 602 | 마천동 이승현 베드로 부제님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1| | 2008-06-27 | 장세원 |
| 601 | 월계동 김경영 (영주바오로) 사제 서품을 축하드립니다.|2| | 2008-06-27 | 이상민 |
| 600 | 마천동!!!!!!!!이승현 베드로 부제님~~축하드려요~~^^|1| | 2008-06-27 | 유진 |
| 599 | 김현진 토마스 아퀴나스 부제님 축하합니다~~|1| | 2008-06-27 | 최승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