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과 정순택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그냥 축하드리기에는 너무 큰 십자가를 지시는 것이란 생각이 들어서 송구합니다. 하느님의 뜻에 기꺼이 순명하신 두 분께서는 하느님 보시기에 참으로 멋진 주교님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피정 잘 다녀오세요. 1 2,380 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97 |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려요! *^^*|1| | 2014-01-03 | 이현철 |
| 396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조인요 |
| 39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주호식 |
| 394 | 정 베드로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3 | 유미경 |
| 393 | 새로 탄생하신 두분의 주교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 | 2014-01-03 | 조영이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