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8일 (일)
(녹) 연중 제13주일(교황 주일) 십자가를 지지 않는 사람은 나에게 합당하지 않다. 너희를 받아들이는 이는 나를 받아들이는 사람이다.

자유게시판

좌충우돌(左衝右突), 표리부동(表裏不同), 은폐왜곡(隱蔽歪曲), 침소봉대(針小棒大), 과대망상(誇大妄想), 변태심리(變態心理)

인쇄

배봉균 [baeyoakim] 쪽지 캡슐

2006-06-19 ㅣ No.101029

 

 

 

 좌충우돌(左衝右突), 표리부동(表裏不同), 은폐왜곡(隱蔽歪曲),

 침소봉대(針小棒大), 과대망상(誇大妄想), 변태심리(變態心理)

 

 

 

 

 좌충우돌(左衝右突)



 

 분별(分別)없이 아무에게나 함부로 맞닥뜨림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표리부동(表裏不同)



 

 마음이 음흉(陰凶)하여 겉과 속이 다르거나 말과 행동이 다름을 가리키는

 사자성어(四字成語)입니다.




 

 은폐왜곡(隱蔽歪曲)



 

  사실(事實)을 숨기거나 가리고, 사실과 다르게 꾸미는 것을 이르는 말입니다.




 

  침소봉대(針小棒大)



 

  바늘만한 것을 몽둥이만 하다고 하는 뜻으로 ‘심하게 과장(誇張)하여 말함’을

  비유(比喩)하는 사자성어(四字成語)입니다.




 

 과대망상(誇大妄想)



 

  자신(自身)이 아주 위대(偉大)한 인물(人物)이거나 특별(特別)한 능력(能力)을 가졌다고

  여기는 증상(症狀)을 말합니다.



 

  

 변태심리(變態心理)



 

 정신(精神)의 장애(障碍)나 이상(異常)으로 일어나는 비뚤어지거나 비정상적(非正常的)인

 심리(心理)를 말합니다.



          (네이버 백과사전을 참조 작성하였습니다.)





                                                                 - 끝 -

 

 

 

 

이강길

 

Bye Bye Bye - N Sync
 
 
 

 

 

 

 

Bye bye bye
Bye bye
I’m doing this tonight
You’re probably gonna start a fight
I know this can’t be right
Hey baby come on
I loved you endlessly
When you weren’t there for me
So now it’s time to leave
And make it alone

I know that I can’t take no more
It ain’t no lie
I wanna see you out that door
Baby bye bye bye

Don’t wanna be a fool for you
Just another player in your game for two
You may hate me
But it ain’t no lie
Bye bye bye

Don’t really wanna make it tough
I just wanna tell you that I had enough
Might sound crazy
But it ain’t no lie
Bye bye bye

You just hit me with the truth
Now girl you’re more than welcome to
Give me one good reason
Baby come on
I lived for you and me
And now I really come to see
That life would be much better
Once your gone

I know that I can’t take no more
It ain’t no lie
I wanna see you out that door
Baby bye bye bye

Don’t wanna be a fool...

I’m giving up I know for sure
I don’t wanna be the reason for your love no more
Bye bye
I’m checking out
I’m signing off
I don’t wanna be the loser
And I’ve had enough

Don’t wanna be your fool
In this game for two
So I’m leavin’ you behind
Bye bye bye

I don’t wanna make it tough
(Make it tough)
But I’ve had enough (Bye bye)
And it ain’t no lie
(Bye bye)

Don’t wanna be a fool for you
Just another player in your game for two
I don’t wanna be your fool
But it ain’t no lie
Baby bye bye bye
Don’t really wanna make it tough
I just wanna tell you that I had enough
Might sound crazy, but it ain’t no lie
Bye bye bye

 

오늘밤에는 꼭 말해야겠어.
아마 넌 싸움을 시작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그건 옳지 않아.
이봐. 알잖아.
난 널 항상 사랑해왔어.
하지만 넌 그때마다 내곁에 있지 않았지.
이젠, 널 떠나
홀로서기를 해야 할 때인것 같아.
이젠 더이상 참고만 있을 수는 없어.
괜한 소리가 아니라구.
저 문 밖을 나가줬음 좋겠어.
잘가. 안녕.

후렴
널 위해서 바보처럼 살고 싶진 않아.
널 만족시키기 위한 게임을 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지도 않구.
이제 날 싫어하게 되겠지.
하지만 나 거짓말 하고 있는게 아냐.
안녕. 잘가.
뭐. 복잡하게 만들고 싶진 않아.
그냥, 나도 이제 참을 만큼 참았다는걸
알려주고 싶어.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거짓말 하는건 아니야.
안녕. 잘가.

그냥 솔직하게 진심을 말해봐.
그래, 이젠 조금 더 나아보이네.
변명 하나만 해보지 그래.
알잖아. 너도.
난 이젝까지 너하고 나만을 위해서 살아왔어.
하지만 나 이제 진짜 알것만 같아.
너만 없다면
내 인생은 더 나아질꺼라는걸 말야.
이젠 더이상 그냥 참고만 있을순 없어.
그냥 허튼소리 하는거 아니야.
니가 저 문을 나가줬음 좋겠어.
잘가. 안녕.

(후렴 반복)

난 이제 손 놨어. 포기했다구.
난 더이상
널 사랑해야 할 이유를 모르겠어.
잘가.안녕.
이제 그만할꺼야. 관둘꺼라구.
패배자가 되긴 싫어.
글고 나도 충분히 겪을 만큼 겪었어.
너에게 놀아나는 바보가 되긴 싫어.
이 사랑놀음에서 말야.
그래서 나 이제 널 떠나는거야.

안녕 잘가.
뭐, 일을 복잡하고 만들고 싶진 않아.
난 이미 충분히 참을만큼 참았고,
지금 뻥치는 것도 아니야.
안녕. 잘가.


널 위해 바보처럼 살기는 싫어.
널 만족시키기 위한 게임을 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지도 않구.
너에게 놀아나는 바보가 되기는 싫다구.
나, 거짓말 하는거 아냐.
잘가. 안녕.
일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진 않아.
그냥, 이젠 충분히 겪을 만큼 겪었다고
말해주고 싶어.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나 지금 거짓말 하는거 아냐.
잘가. 안녕.

 

 

Bye Bye Bye - N Sync

 

 

 
박난서( (2006/04/02) : 좌충우돌, 표리부동, 은폐왜곡 다 나쁘지만 그중에서 은폐왜곡이 제일 나빠요..ab4fami)
 
김명희( (2006/04/03) : 아니, 웬 젊은 음악을??...바 바 바~~"이" 자는 안들려요~~^!^sayoo39)
 
정정애( (2006/04/03) : 無用之辯(무용지변)과 不急之察(불급지찰)을 棄而勿治(기이물치)하라.." 쓸데 없는 말과 급하지 않은 일은 버려두고 다스리지 말라 "sunrider)
 
배봉균( (2006/04/03) : 글라라 학생...좌충우돌, 표리부동, 은폐왜곡 다 나쁘지만 그중에서 은폐왜곡이 제일 나쁘쥐...요?...여기에는 안들어 갔쥐만...허위날조라는 사자성어가 있는디...이넘이 더 나쁜고 같아...요...ㅎㅎbaeyoakim)
 
배봉균( (2006/04/03) : 思瑜(sayoo) 니임 학생...음악이 젊쥐...요...바 바 바~~~"이"자는 좀 있다가 들리자나...유...이 이 이~~^!^ 위의 6가지 나쁜 넘들 안녕 잘가라구 이 음악 올렸어...유...ㅋㅋbaeyoakim)
 
배봉균( (2006/04/03) : 無用之辯(무용지변)과 不急之察(불급지찰)을 棄而勿治(기이물치)하라.." 쓸데 없는 말과 급하지 않은 일은 버려두고 다스리지 말라 "...안젤라.baeyoakim)
 


359 2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