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Re:유머 - 짜장면과 짬뽕 !!! 철수 말이 진리임다~ |
|---|
|
철수는 우리나라 대통령이 하는 일은 짜장과 짬뽕을 만드는 직인 줄 제대로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멍청한 어른인 우리들만 잘 몰리고 있을 뿐이지요~
아 그~ 들의 눈은 맑기 때문에 바로 본 것입니다~
장래 중화요리 오야붕 될, 철수를 대신하여 꼬붕이가 씀.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045 | [내 영혼에 안전 망, 예수그리스도]|2| | 2006-06-20 | 사두환 |
| 101044 | 오늘날의 지사..|4| | 2006-06-20 | 김재흥 |
| 101043 | 유머 - 짜장면과 짬뽕 !!!|12| | 2006-06-20 | 배봉균 |
| 101048 | Re:유머 - 짜장면과 짬뽕 !!! 철수 말이 진리임다~|1| |
2006-06-20 | 사두환 |
| 101042 | [한국순교자전]제12회 '나의 영원한 배필은 하늘에 있다' - 이사벨라(Isabella)|1| | 2006-06-20 | 노병규 |
| 101040 | 용서의 힘 | 2006-06-20 | 장병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