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진짜 걱정 됩니다] -펌- |
|---|
|
진짜 걱정됩니다.
왜 이러는지.... 동성애 가지고 시작하더니, 여자 주교... 이제 또 뭐가 나오려나? 예수님은 시작이 없는 존재가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나오면 그것도 수용하려는지? ----------------------------------------------------------------------------------------------------- [KBS의 보도] 美 성공회 첫 여성 수장 “동성애는 죄 아니다” 여성으로서는 처음으로 미국 성공회의 수장인 수좌 주교로 선출된 캐서린 제퍼츠 쇼리 네바다주 주교는 "동성애는 죄가 아니며 동성애자들도 신에 의해 동성을 사랑하도록 창조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쇼리 주교는 CNN과 인터뷰에서 동성애가 죄가 되느냐는 질문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며 "일부는 같은 성의 사람들을 향하도록 명령된 애정을 갖고 세상에 왔으며, 일부는 다른 성의 사람을 향하도록 된 애정을 갖고 이 세상에 왔다"고 밝혔습니다. 쇼리 주교가 이처럼 동성애에 대한 찬성 입장을 분명히 함에 따라 동성애를 둘러싼 미국 성공회와 다른 나라 성공회와의 논란도 다시 심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084 | 일어탁수(一魚濁水), 무불간섭(無不干涉), 방약무인(傍若無人), 야기요단(惹起鬧端), 자승 ...|4| | 2006-06-20 | 배봉균 |
| 101083 | [축구와 종교는 반드시 구분해야 한다]|2| | 2006-06-20 | 사두환 |
| 101082 | [진짜 걱정 됩니다] -펌-|1| | 2006-06-20 | 사두환 |
| 101081 | 미아5동 성당의 계란 판매에 대해....|3| | 2006-06-20 | 박찬수 |
| 101080 | * 평화의 함성인 "대~한 민국!"*|14| | 2006-06-20 | 이현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