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욱(pm707) (2006/05/06) : 이 게시판의 평화를 바라지 않는 자들을 적나라히 꼬집는 글 같습니다. 교수님. 저도 포함되지요? ^^ |
 |
|
이병렬(ybr21) (2006/05/06) : 言中有骨(언중유골) : 말 속에 뼈가 있다. 단순한 듯 하나 핵심을 찌르는 말. 袖手傍觀(수수방관) : 손을 소매에 넣고 곁에서 구경함. 모른 척 쳐다보다. 聽而不聞(청이불문) : 듣고도 못들은 체 하다.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6) : 고사성어나 격언, 속담은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교훈이요 경구(警句)입니다..^^ |
 |
|
이병렬(ybr21) (2006/05/06) : ㅎㅎㅎ 야후에서 건졌습니다. |
 |
|
정정애(sunrider) (2006/05/06) : |
 |
|
박광용(parkky44) (2006/05/06) : 이 게시판의 용도가... 스트레스 해소까지 되니... 일석이조네요. |
 |
|
신성구(xhak59) (2006/05/07) : 교수님...무불간섭(無不干涉)....저는 이 사자성어가 문득 어느 분의 모습과 오버랩 됨을 느낍니다^^ |
 |
|
이옥임(okim1066) (2006/05/07) :
I have a dream, ' 淨水' ^^* |
 |
|
임수정(nothingc) (2006/05/07) : 교수님 좋으시겠어요 저렇게 아름다운 꽃을 선물받으셨으니....저 꽃들처럼 우리들 마음도 아름다운것들로만 발산했으면 좋겠는데....^^ |
 |
|
신성구(xhak59) (2006/05/07) : 이옥임 소스 사부님~~저의 꿈은요... 맑은 물만 먹고자란 물고기를... 매운탕으로 끓여 쇠주한잔 하는게 도마 꿈 입니다...ㅎㅎㅎ^^ |
 |
|
이옥임(okim1066) (2006/05/07) :
Dreams Come True!!
↑우물안 개구리, 도마님~ "끓여 드셔요" 쇠주는 교수님께...^^* |
 |
|
최인숙(church21) (2006/05/07) :
%%Happy Birthday to Prof. Bae {keeping happiness}%% |
 |
|
박혜서(phs55) (2006/05/07) :  |
 |
|
신희상(shinada) (2006/05/07) :  |
 |
|
전현숙(wpfenfmek) (2006/05/07) : 교수님 인사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늦었지만 제 축하도 받으삼^^추추추추카카카카 아자! 건강하세요~ |
 |
|
박난서(ab4fami) (2006/05/07) : 선생님! 저위에 꽃 이미쥐 저도 나누어 드립니다. 내일 어버이날! 잘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
김창중(pshkcj) (2006/05/08) : 저도 축하 인사에 합류하고 싶습니다...... 촌철살인의 말씀들이.... 그래도 다른 곳보다 이 곳에는 어른 다우신 분들이 많아 가톨릭 신자로서 기쁩니다... 그리고 빠른 시일에 모두들 만나뵐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십시오...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오늘은 늦게 출석한 학생한 학생 꼬리글 부터 답변해야쥐...ㅎㅎ...거꾸로 타는 보일러두 있다는데...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김 안드레아 님두 축하 인사에 합류해 조서 고마워...요...정식으루 수강신청 하시구...모임에 참석하시문 빠른 시일 내에 모두들 만나뵐 수 있습니다.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글라라 학생 ! 꽃 나눠 조서 고마워...요....인사성하문 역쉬 글라라 학생이...얌 ! 글라라 학생두 오늘 어버이날 ! 잘 보내시길 바래...요.*^^*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젤뚜르다 학생은 늦어서 그론쥐...'추카' 인사가 4 다블이네...ㅇ...ㅎㅎ...추추추추카카카카 아자 ! 건강하세요~...젤뚜르다 학생 축하 잘 받았삼^^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미카엘 학생 꽃 이미쥐가 거꾸로 매달렸네...ㅇ...ㅍㅍㅍ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눈이 맑은 젬마 개근생...축하 이미쥐...고마워...요...큰 백장미를 작은 붉은 장미 8 송이가 둘러 싸구 있네...ㅇ...쵸코렛과 사탕두 마니~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저 위에...오늘은 늦게 출석한 학생한 학생 꼬리글 부터 답변해야쥐...ㅎㅎ를 → 오늘은 늦게 출석한 학생 꼬리글 부터 답변해야쥐...ㅎㅎ루다가 수정.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바실리아 학생...%%Happy Birthday to Prof. Bae {keeping happiness}%%...%%Thank you very much%%...붉은 장미에 붉은 포도주 축하 이미쥐...고마워...요.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I have a dream, '淨水' ^^* → Dreams Come True!!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 ㅎㅎ 우물안 도마 개구리...조 위에 1급수에만 사는 산천어...매운탕 끓여 드시래~ 요안나 학생이...쐬주는 低山 교수가 사구...^^*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아우구스티노 님... 이 게시판의 용도가... 스트레스 해소까지 되니... 일석이조네요.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言中有骨(언중유골) : 말 속에 뼈가 있다. 단순한 듯 하나 핵심을 찌르는 말....袖手傍觀(수수방관) : 손을 소매에 넣고 곁에서 구경함. 모른 척 쳐다보다....聽而不聞(청이불문) : 듣고도 못들은 체 하다.ㅎㅎㅎ...이병렬 님이 야후에서 건진 사자성어.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안젤라 학생의 축하 장미 꽃다발에서는 사랑과 멜로디의 향기가 울려 퍼지네...ㅇ.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교수님 좋으시겠어요 저렇게 아름다운 꽃을 선물받으셨으니....저 꽃들처럼 우리들 마음도 아름다운것들로만 발산했으면 좋겠는데....^^...마자...요...비비안나 학생~~ |
 |
|
배봉균(baeyoakim) (2006/05/08) : 안드레아 학생...이 게시판의 평화를 바라지 않는 자들을 적나라히 꼬집는 글 같습니다. 교수님. 저도 포함되지요? ^^...고사성어나 격언, 속담은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교훈이요 경구(警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