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Re:김박사의 징계는? |
|---|
|
김태우님의 애국적인 생각에 박수를 보냅니다. 싸우는 시애미 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하는 말같이 옳은 말을 하신 분이 징계를 먹었다하여 그분의 용기를 칭찬은 못 할 망정 정치/북한문제의 게시판에 이용섭님이 글을 올리신 저의는 무었입니까.
이 게시판에서 남의 이름을 함부로 거론하는 것은 안된다면서요. 악의적으로 징계내용을 선전하듯이 재빠르게 올린것은 게시판에 허용이 되는건가요.
김태우님이 잘못되었으면하고 올리셨는지 모르나 김박사님의 진정한 뜻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많기에 오히려 큰 선전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을 망하게 하려다 본인이 망한 사람이 오늘 날 한두사람인가요?
김박사님의 용기는 정의를 사랑하는 모든사람들에게 희망이며 자랑입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046 | - 종 가 -|1| | 2006-06-20 | 유재천 |
| 101045 | [내 영혼에 안전 망, 예수그리스도]|2| | 2006-06-20 | 사두환 |
| 101044 | 오늘날의 지사..|4| | 2006-06-20 | 김재흥 |
| 101090 | Re:김박사의 징계는? |
2006-06-20 | 이재영 |
| 101043 | 유머 - 짜장면과 짬뽕 !!!|12| | 2006-06-20 | 배봉균 |
| 101042 | [한국순교자전]제12회 '나의 영원한 배필은 하늘에 있다' - 이사벨라(Isabella)|1| | 2006-06-20 | 노병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