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 (토)
(녹) 연중 제12주간 토요일 많은 사람이 동쪽과 서쪽에서 모여 와 아브라함과 이사악과 야곱과 함께 잔칫상에 자리 잡을 것이다.

자유게시판

보기드문 영화 상영합니다...골롬반 선교센터로!

스크랩 인쇄

박현정 [clara4] 쪽지 캡슐

2006-06-21 ㅣ No.101101

비가 온다해도 여름의 활기참을 식히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월드컵의 열기도 마찬가지...

저희 골롬반 선교센터의 영화상영도 회를 거듭하면서

활기가 더해가고 있습니다.

 

이번 6월 22일 (넷째 목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도시처녀 시집와요' (북한제작영화)를 상영합니다.

 

사회주의 농촌을 살기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농촌총각과 도시처녀의

사랑과 갈등 이야기로 북한 드라마를 보는 듯 편안하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곁들여, 10여년간 북한을 방문하면서 지원활동을 하고 계신

김 베아따 수녀님의 짧지만 열정적인 이야기 나눔도 있습니다.

 

6.25라는 우리 민족의 아픔도 이제 반세기를 지나,

아문 상처에 새살이 돋아나는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6월의 소중한 시간을 북한의 '도시처녀...'와 '농촌총각'과 함께 하러 오세요....

 



117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