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국물 김치 많이 드세요] |
|---|
|
한 여름 보약입니다. 빨간 고추 갈아서 되도록 많이 넣고요, 양파도 많이 넣으세요. 그래서 시원하게 하여 한 그릇이 드세요. 여름이 끝납니다. 한 그릇 하는 순간에 말입니다. 국물김치에다 밥 한 그룻 말아다 잡수세요. 그냥 최고 입니다. 다른 별 반찬 필요 없습니다. 변비에도 오케이 여름 보양식 영양탕 보다 더 좋습니다. 여기에 제일 비밀은 물 입니다. 저야 내원사 계곡에서 자연으로 흐르는 물이 이 지역에 상수도 입니다. 물론 1급수이지요. 도시생활 하시는 분은 정수기 물 또는 가능한 약수터 물을 이용하여 국물김치 담구세요. 여름나기에 최고로 죽이는 서민 음식이자 보양식 입니다. 물론, 아직 한 참이나 젊으신 분들은 고기도 적당히 드시고 국물김치도 사랑하세요. 전 시방 국물김치 한 그릇 하면서 이 글을 올립니다.
여름 잘나기 국물김치 매니아 올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125 | 고엽제전우회 태안군지회 창립을 알리며|7| | 2006-06-21 | 지요하 |
| 101124 | 성 알로이시오 곤자가 수도자 기념일 | 2006-06-21 | 김근식 |
| 101123 | [국물 김치 많이 드세요]|3| | 2006-06-21 | 사두환 |
| 101122 | [교회 극빈 성도 심히 유감!]|16| | 2006-06-21 | 사두환 |
| 101121 | 송 동헌 형제님의 퇴원 소식입니다.|10| | 2006-06-21 | 박요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